크고 아름다운 프리미엄 장패드 등장! 쿠거 ARENA X 게이밍 마우스패드
상태바
크고 아름다운 프리미엄 장패드 등장! 쿠거 ARENA X 게이밍 마우스패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요즘 마우스패드의 대세는 장패드다. 장패드는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는 영역이 넓고, 위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배치할 수 있어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중에서 쿠거 ARENA X는 광활한 면적을 바탕으로 게이머에게 자유로운 마우스 컨트롤을 보장한다. 또한, 부드러운 슬라이딩과 정확한 정밀도를 보장하며 내구성도 뛰어나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패드다.

 

넓은 면적, 개성 있는 디자인

현재 판매되는 장패드는 700mm~800mm대 크기를 지닌 제품이 많다. 이와 돨리 쿠거 ARENA X는 무려 1,000x400x5mm라는 광활한 면적을 자랑한다. 이렇게 넓은 면적 덕분에 마우스를 움직일 공간이 많아 컨트롤이 더 수월하며, 키보드, 헤드셋 거치대 등을 배치할 공간도 많아진다.

쿠거 ARENA X에는 쿠거 특유의 로고가 큼지막하게 새겨져 있어 존재감이 상당하다. 특히 누구나 무난히 사용 가능한 블랙 컬러 이외에도 상남자의 색, 핑크 컬러(ARENA X PINK)도 있어서 개성에 맞게 배치할 수 있다. smartPC사랑은 이번 창간호를 맞아 핑크 컬러로 게이밍PC 시스템을 구축했는데, 여기에 ARENA X PINK로 마무리하면 아주 굉장할 것이다.

2가지 컬러를 제공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딱이다.

 

정확한 컨트롤을 도와주는 마우스패드

품질이 좋지 않은 마우스패드를 사용할 경우 자칫 마우스의 움직임이 뻑뻑해질 수 있다. 쿠거 ARENA X는 이를 막기 위해 부드럽고 섬세한 HD 텍스처로 표면을 구성해 마우스로 게임을 할 때 보다 정확하고 민첩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박스에 뚫린 구멍을 통해 표면의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다.
넓은 면적과 섬세한 HD 텍스처 덕분에 컨트롤이 수월하다.

또한, 쿠거 ARENA X 장패드 뒷면에는 물결무늬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고무베이스가 적용됐다. 이 고무베이스는 게임 도중 흔들림 없이 마우스패드를 단단히 고정해 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게임에 집중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두꺼운 5mm 두께 덕분에 사용감이 편안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미끄럼 방지 고무베이스와 테두리 자수 처리가 적용됐다.

 

위생적이고 내구성도 강해

저가형 장패드 중에는 종종 냄새가 너무 심해 사용하기 곤란하거나 구매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쉽게 헤지는 제품이 적지 않다. 쿠거 ARENA X는 그런 장패드가 아니다. 우선 천연고무와 무독성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이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패드다.

장패드 표면에는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표면에 물이나 음료수가 쏟아져도 쉽게 털어낼 수 있기 때문에 언제나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잘 헤지는 테두리에 자수 처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도중 가장자리가 헤질 일도 거의 없다.

표면에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물을 쏟아도 간단히 닦아내고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쿠거 ARENA X는 넓은 면적과 고급 소재를 통해 게이머에게 부드러운 마우스 움직임을 제공하는 게이밍 장패드다. 블랙/핑크 컬러로 개성 있는 게이밍 PC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프리미엄 장패드를 원한다면 쿠거 ARENA X를 추천한다. 가격은 10월 11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30,6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