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고객 소통 위한 블로그 연다
상태바
신도리코, 고객 소통 위한 블로그 연다
  • paint138
  • 승인 2010.11.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도리코(회장 우석형, www.sindoh.com)가 공식 기업 블로그 ‘신도리안(www.sindohblog.com)’을 오픈한다.

‘신도리안(SINDOHrian)’은 신도리코의 새로운 CI인 ‘SINDOH’에 사람을 뜻하는 ‘-ian’을 더한 합성어로 블로그에 방문하는 모든 네티즌을 의미한다. 주 고객층인 기업인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까지 자유롭게 방문,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정착 시키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신도리코는 블로그를 통해 기업과 제품 정보를 전달함은 물론, 사내 직원문화, 디자인 철학 등 외부에 잘 알려지지 않은 기업문화들을 다양한 각도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회사 생활을 하면서 사무실에서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와 이슈를 담아 냄으로써 직장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기업정보는 총 6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제공된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신도리코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도리코 50주년’, 신도리코 직원의 소소한 일상과 사내문화를 엿볼 수 있는 ‘신도리코 人사이드’, 복합기 기능과 솔루션 사용법 등을 알기 쉽게 풀이한 ‘솔루션 복합기 완전정복’, 남다른 디자인 철학을 소개하는 ‘디자인 스토리’ 등이 기본 코너로 선보인다.

또한 직장인들이 알아두면 좋은 ‘직장인 생활백서’, 화제가 되는 뉴스와 이야기를 나누는 ‘직장인 화제이슈’ 등을 통해 직장인들이 흥미를 갖고 지속적인 방문을 하며 정보를 취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양산해 낼 예정이다.

한편 신도리코는 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블로그에서 신도리코 공식 기업블로그를 네 글자로 표현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이용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김진경 기자 paint 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