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엘라, 위메프에서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출시기념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엘라, 위메프에서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출시기념 1+1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08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ABKO, 대표 오광근, 이태화)의 소형가전 브랜드 오엘라(OHELLA)에서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위메프에서 1010데이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 한 개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한 개 더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아울러 기존 소비자가(64,900원)보다 8% 할인된 가격으로 적용돼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일~10일 이틀 동안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네오스핀 무선 욕실청소기는 청소 시간이 오래 걸리고, 욕실의 찌든 때를 말끔히 제거하지 못하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시킨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로 오랜 시간 들고 사용해도 손이나 관절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는다.

네오스핀은 다용도 브러쉬 3종 세트가 구성품에 들어 있다. 원형 브러쉬, 평면 브러쉬, 틈새 브러쉬 등 3가지 종류로 청소 용도에 맞게 브러쉬 선택이 가능하다.

넓은 면적을 청소할 경우 원형 브러쉬를 사용하고, 바닥 또는 벽에는 평면 브러쉬를 사용한다. 틈새 브러쉬는 욕실 타일이나 벽면 모서리, 틈새 부분의 찌든 때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브러쉬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 타입에 맞게 바꿔가며 빈틈없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한편, 오엘라는 전자제품 회사 출신 전문가들이 뭉쳐서 오랜 시간 동안 기획, 연구, 개발, 테스트 등 과정을 거쳐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엘라 관계자는 “네오스핀 출시 후 고객들의 초기 반응이 뜨겁다. 한 대 가격에 두 대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욕실청소기를 장만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