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 darkFlash C6M, C6S RGB 패키지 4종 출시
상태바
투웨이, darkFlash C6M, C6S RGB 패키지 4종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10.0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쿨링팬 darkFlash C6M, C6S RGB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패키지 구성은 darkFlash C6M RGB 3PACK(블랙), darkFlash C6M RGB 3PACK(화이트), darkFlash C6S RGB 1PACK (블랙), darkFlash C6S RGB 1PACK (화이트) 아래와 같이 총 4가지다.

메인팬 1개와 서브팬 2개로 구성 된 C6M RGB 3PACK은 팬이 없는 기존의 케이스에 쿨링팬만 추가하기 적합한 구성이며, 서브팬 1개로 구성 된 C6S RGB 1PACK은 전용 메인팬이 장착된 다크플래쉬 케이스 사용 시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다.

케이스 상단의 리셋버튼이나 전용 LED 버튼을 연결하여 RGB 모드 및 컬러 등의 튜닝 효과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어 기호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진동방지 고무패드를 통해 고속회전 시 소음을 최소화했다. 최적의 공기흐름을 위한 9개의 블레이드가 적용됐고 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해 저소음과 뛰어난 내구성을 실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