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수트마스터 240M 레베카 미니 PC케이스 정식출시
상태바
앱코, 수트마스터 240M 레베카 미니 PC케이스 정식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대한민국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으로 브랜드 가치를 확장하고 있는 게이밍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신제품 미니타워 SUITMASTER 240M 레베카 미니 케이스를 정식 출시했다.

SUITMASTER 240M 레베카 미니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현재 인기 절정의 미들타워인 340S 레베카 케이스의 미니타워 버전으로서, 스펙트럼 RGB HALO SL 팬을 4ea 기본 탑재하여 환상적인 광원효과를 제공하는 등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레베카 제품과 패밀리룩을 형성하는 제품이다.

하지만 레베카 미니 케이스는 레베카 미들타워에서 단순히 크기만 줄인 제품은 아니다. 최대 158mm 높이의 공랭 쿨러 설치가 가능하고, 그래픽은 최대 340mm 까지 장착 가능하며, 오히려 수랭쿨러의 경우 전면설치 뿐만 아니라 240mm 상단 라디 설치를 지원하는 등 M-ATX 보드 설치로 줄어든 필요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하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또한, HDD 2ea 및 SSD 3ea 설치가 가능해 스토리지 구성 공간도 여유롭다.

상단 멀티포트부에는 USB 3.0 1ea와 2.0 2ea가 전원/리셋/HD오디오 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나란히 나열된 LED 버튼을 통해 환상적인 광원효과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다.

레베카 케이스의 멋진 디자인은 그대로, 더욱 아담하고 알찬 구성으로 출시된 240M 레베카 미니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블랙 버전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49,900원에, 화이트 버전은 5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