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을 저격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
상태바
내 마음을 저격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0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를 때는 디자인이 얼마나 뛰어난지, 착용감은 좋은지, 음질은 얼마나 좋은지 등을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출시한 서머너버즈 AI는 콤팩트하면서 깔끔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설계, 탁월한 음질을 모두 갖췄다. 여기에 실리콘 케이스와 열쇠고리로 나만의 개성까지 살릴 수 있으니 가성비가 뛰어난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콤팩트한 디자인에 깜찍함이 더해져

화이트/블랙/레드 컬러로 구성된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는 전반적으로 콤팩트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이어버드와 케이스에는 자유로움을 상징하는 나비 형태의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렇게 심플하면서 질리지 않는 디자인 덕분에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이어버드와 케이스 모두 콤팩트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나만의 컬러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전용 실리콘 케이스와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실리콘 열쇠고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AI 화이트 본품과 화이트/옐로우 케이스+열쇠고리, AI 레드 본품과 핑크/레드 케이스+열쇠고리, AI 블랙 본품과 그레이/블랙 케이스+열쇠고리 등 총 6가지의 구성으로 이뤄져 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실리콘 케이스와 열쇠고리로 이어폰에 개성을 더할 수 있다.

 

편안한 착용감, 편리한 사용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 무선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큰 불편함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야외 활동이나 운동 중에도 이어버드가 쉽게 빠지지 않으며, 다양한 사이즈(S, M, L)의 이어팁도 제공한다. 운동 중이나 비 오는 날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IPX6 생활방수도 제공한다.

한 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탁월한 휴대성을 보여준다.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 덕분에 오래 착용해도 편안하다.

 

서머너버즈 AI의 케이스는 360도 회전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보다 감각적으로 이어폰을 분리할 수 있으며, 마그네틱 자동 도킹도 제공한다. 이어버드를 터치하면 음악 재생/일시정지, 볼륨 조절이나 전화받기/걸기, 통화 종료 등이 가능하니 사용도 편리하다. 이어폰은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하며, 완충된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약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손쉽게 케이스와 이어버드를 탈/부착할 수 있다.

 

끊김 없이, 고퀄리티 사운드를 경험하자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존 블루투스 4.2보다 더 빠른 전송속도와 전송거리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5.0을 적용했다. 덕분에 어지한한 실내 공간은 물론 사람들로 북적이는 출근길에서도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전송속도가 빠른만큼 전송시간도 단축되어 배터리 소모도 적어진다.

또한,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는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으로 드라이버를 제작해 다양한 음역대의 소리를 균형감 있게, 깨끗하게 들려준다. 작은 파일 크기에서도 훌륭한 음질을 제공하는 AAC 코덱도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다.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는 콤팩트한 기본 디자인에 귀여운 실리콘 케이스와 열쇠고리로 나만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만들 수 있다. 오래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은 착용감과 편의성, 블루투스 5.0의 끊김 없는 연결, 뛰어난 음질도 포인트다. 뛰어난 가성비와 개성 있는 디자인을 갖춘 코드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AI를 추천한다. 가격은 10월 7일,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약 54,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