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LED 효과와 7단계 높이 조절 지원하는 NC36 노트북 쿨러 출시
상태바
앱코, LED 효과와 7단계 높이 조절 지원하는 NC36 노트북 쿨러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10.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7단계 높이 조절 및 LED 효과가 매력적인 NCORE NC36 노트북 쿨링 패드(이하 NC36) 제품을 출시했다.

NC36 노트북 쿨러는 금속 메쉬망을 통해 효율적인 쿨링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며, 185mm의 대형 쿨링팬을 중앙에 세팅하여 실속 있는 공기 순환이 되도록 하였다.

또한, 7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체형과 환경에 따라 다양한 각도에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쿨링 패드 컨트롤러를 통해 쿨링팬의 풍량을 조절할 수 있다.

12~17.3인치 노트북까지 거치 호환이 가능한 NC36은 제품 하단에는 미끄러짐 방지를 위한 고무패드가 있어 실내 또는 야외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노트북 사용 중 USB 포트 부족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장착된 2개의 USB 포트는 다양한 주변기기와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USB 포트 옆 LED ON/OFF 버튼이 탑재되어 LED 효과를 편안하게 조절 가능하다.

NC36은 각도 조절을 통해 장시간 사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여 손목의 통증과 거북목 현상 완화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장시간 노트북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바른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7단계 높이 조절 및 LED 효과가 매력적인 NCORE NC36 노트북 쿨링 패드 제품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9,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