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웨이, 다크플래쉬 DLE 21 RGB 화이트 출시
상태바
투웨이, 다크플래쉬 DLE 21 RGB 화이트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9.2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미들타워 케이스 'DLE 21 RGB 화이트'를 출시한다.

DLE 21 RGB 화이트는 세련된 화이트 바디와 강화유리를 금속재질로 둘러싼 가드 방식 강화유리가 적용돼 시스템 내부를 감상하기 좋다. 멀티미디어 포트는 상단에 위치해 편리하며 하단 받침대는 내구성이 뛰어나다. 탈/부착이 편리한 먼지 필터가 적용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케이스 내부에는 오로라 스팩트럼 RGB 팬이 기본으로 장착됐다. 추가로 최대 8개의 120mm 쿨링팬을 장착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메인보드 주변의 홀을 통해 후면으로 모든 배선을 처리하여 공기의 흐름을 최대화했고, 120mm부터 360mm까지 최대 4개의 수랭 라디에이터를 장착해 강력한 냉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메인보드 사이즈는 ATX, E-ATX, M-ATX, Mini-ITX를 지원한다. 파워서플라이 장착 공간은 상부에 별도로 마련됐고, 해당 공간은 내부와 완전히 분리돼 공기의 흐름을 향상시킨다.

저장장치는 상황에 따라 최대 5개 2.5인치 SSD 혹은 3.5인치 HDD를 조합해 장착 가능하다. 고성능 VGA의 무게를 버틸 수 있는 지지대도 기본으로 포함됐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다크플래쉬 공식 수입사 투웨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