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신작 리듬 게임 ‘DEEMO -Reborn-’ 발매일, 특전 및 아시아 프리미엄 한정 판매 내용 공개
상태바
PS4 신작 리듬 게임 ‘DEEMO -Reborn-’ 발매일, 특전 및 아시아 프리미엄 한정 판매 내용 공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9.2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JUSTDAN INTERNATIONAL과 협력하여 Rayark(레이아크 게임)이 제작하는 PlayStation 4(이하 PS4)용 콘솔 게임 ‘DEEMO -Reborn-’이 11월 21일 출시될 예정임을 밝혔다. 그리고 본 제품의 아시아 구매특전 및 한정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인 초회특전의 정보도 공개하였다.

DEEMO -Reborn-은 레이아크 게임의 DEEMO의 확장판으로 총 60여 곡의 수록곡을 담고 있으며, 그중 약 절반가량은 원작에 수록되지 않은 신곡이다.

원작의 게임 세계가 입체화를 통해 3D로 완벽히 구현되었으며, 게임 속 곳곳에 숨어있는 각종 수수께끼 요소 및 어드벤처 요소들로 하여금 유저를 게임 속 스토리에 더욱 몰입하게 한다. 더불어 유저는 TV 모드 및 VR(Virtual Reality) 모드로 한층 더 실감 나는 게임 속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

DEEMO -Reborn-의 패키지 제품은 한국, 대만, 홍콩 및 동남아시아 국가들을 위주로 판매되며,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에디션은 별개의 표지로 구분된다.

프리미엄 에디션은 게임 본래의 60여 수록곡 외에도 시즌 티켓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하며, 이 특전에는 총 12팩의 저명한 작곡가들의 곡이 수록된 클래식 곡팩들이 포함되어 있다.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에는 매월 3팩의 새로운 곡팩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따라서 유저가 예약 구매로 프리미엄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절반의 가격으로 12팩의 곡팩을 만나볼 수 있다.(곡팩 시즌 티켓 다운로드 코드는 곡팩에 대한 소유권을 제공하며, 해당 곡팩들은 게임 정식 출시 후에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제품의 초회판을 구매할 경우, 에디션 별로 특별한 한정특전을 획득할 수 있다.

DEEMO -Reborn-에 가상 아티스트 밴드인 'EGOIST'의 특별 곡팩도 수록될 예정이다. 곡팩에는 EGOIST를 대표하는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해당 곡팩의 가격 및 출시일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EGOIST 특별 곡팩] 5곡:

・All Alone With You
・Planetes
・キミソラキセキ
・Ghost of a smile
・Departures~あなたにおくるアイの歌~

EGOIST는 일본의 유명 밴드 supercell의 작곡 및 작사를 담당하고 있는 ryo가 프로듀스하는 밴드로, 만화 [길티 크라운]에서 탄생하였다. 메인 보컬 chelly는 2,000명 이상의 응모자들의 경쟁을 뚫고 선발되었다.

DEEMO Reborn의 심의등급은 미정이며, 정식 발매 예정일은 2019년 11월 21일이다. 해당 타이틀은 한국어를 지원하며, 패키지 제품의 예약구매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발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