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클러스터톡2로 선명한 음악 감상
상태바
제이비랩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클러스터톡2로 선명한 음악 감상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9.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 다양한 기기를 판매하고 있는 제이비랩에서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클러스터톡2’를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클러스터톡2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차량에 블루투스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리시버 역할을 한다. 이를 사용하면 차량 내 스피커로 음악 감상 및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차량 내 시거잭 전원을 사용할 때에는 그라운드 간에 전위차가 있기 때문에 노이즈가 발생하기 쉽다. 하지만, 클러스터톡2는 전원 공급 시 발생하는 엔진노이즈 및 히스노이즈, 시스템 노이즈 등을 완벽히 제거하여 잡음없는 깨끗한 원음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apt-X 기술을 적용하여 HDCD급의 고음질의 음질을 손실 없이 깨끗하게 들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차량 전원인가 시,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며 한 번 페어링 이후로는 자동연결이 되기에 매번 기기를 켜고 연결 해줘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의 클러스터톡2는 본체 버튼만으로 재생, 일시정지, 이전곡, 다음곡 등의 간단한 조작이 가능할 뿐 아니라, 전화 받기, 수신거부, 통화종료 등의 핸즈프리 관련 기능도 작동할 수 있다.

제이비랩 관계자는 “차량에 블루투스 기능이 없다면, 클러스터톡2로 블루투스 스트리밍 및 핸즈프리가 가능하다”라며 “대부분의 노이즈를 제거해주기에 잡음 없는 깨끗한 원음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클러스터톡2는 제이비랩 공식쇼핑몰에서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