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 풀셋 초음파세척기 펀딩 목표 50,000% 오픈 2주 만에 달성
상태바
와디즈 펀딩, 풀셋 초음파세척기 펀딩 목표 50,000% 오픈 2주 만에 달성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9.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와디즈 펀딩에서 오픈한 ‘풀셋 초음파세척기’가 오픈 2주 만에 펀딩 목표 50,000%를 달성했다.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9월 2일 와디즈 펀딩에서 오픈한 제품이다. 가정용으로 적합하게 설계된 가정용 세척기로, 물을 넣고 제품을 세척하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초음파 진동으로 먼지와 오염물질, 세균 등을 세척하며, 세균제거율은 99.7%에 달한다.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오는 23일까지,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펀딩이 이뤄진다. 해당 제품은 한화손해보험에 가입돼 제품 문제로 발생하는 인적, 물적 피해가 최대 1억 원 한도로 보장된다.

풀셋 초음파세척기를 런칭한 케이비지인터내셔널은 출시 이벤트를 통해 지지 서명과 리워드 펀딩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에겐 고급 스웨이드를 증정하고 있다.

풀셋 초음파세척기 관계자는 “안경, 시계, 메이크업 브러시, 교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라며 “어린 자녀를 둔 가정, 메이크업 도구 및 액세서리가 많은 여성층, 안경이나 시계 등을 세척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