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 사은품 증정 행사 1주일 연장
상태바
몬스타기어,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 사은품 증정 행사 1주일 연장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1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새롭게 선보이는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1주일 연장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3일까지 추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서머너버즈 라이브 X3 무선이어폰 구매 고객에게 서머너K5PRO 블루투스 핸즈프리가 증정된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서머너K5PRO는 듀얼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 8.0이 적용되어 작지만 놀라운 통화품질을 자랑하는 무선 핸즈프리다.

몬스타기어가 새롭게 출시한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은 보석을 닮은 디자인과 귀에 밀착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이 덜하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 배터리는 3,500mAh로 국내 최대용량을 자랑하며 케이스 전면 하단부에 케이스 충전 케이블 이외에 USB 포트가 있어 보조배터리 대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블루투스 5.0을 탑재해 보다 멀리, 보다 빠르게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iOS는 물론 윈도우 기반 제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깔끔하고 묵직한 음질과 노이즈 캔슬링 6.0도 갖추고 있으며 이어버드 한 쪽만 사용할 수 있는 모노 모드도 가능하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을 맞아 서머너버즈 Live X3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아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게 됐다”며 “사은품이 소진되면 본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나를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블루투스 이어폰과 무선 핸즈프리를 모두 장만해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