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펀딩, ‘풀셋 초음파세척기’ 안전에 또 안전을 기울여 서포터 마음을 사로잡다
상태바
와디즈 펀딩, ‘풀셋 초음파세척기’ 안전에 또 안전을 기울여 서포터 마음을 사로잡다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9.1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풀셋 초음파 세척기' 와디즈 펀딩을 진행한 케이비지인터내셔널이 펀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참고하여, 관련 각종 안전 인증에 대한 내용을 세페이지 및 고시정보에 모두 공개하였다. 또한, 추가적으로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소비자가 제품결함을 통해 대물, 대인 피해를 보는 경우 1억까지 보상해준다.

관계자는 제품에대한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가정용 초음파세척기로 놀랍게도 물과 초음파진동만으로 세척하고자 하는 물건에 있는 먼지와 오염물질, 세균등을 세척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세균제거율은 99.7%의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여, 물건을 깨끗하게 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오는 23일까지 펀딩을 진행하며 출시 이벤트를 통해 지지서명과 리워드펀딩에 참여한 참여자 전원에게 고급 스웨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풀셋 초음파세척기 관계자는 “와디즈를 통해 소개된 풀셋 초음파세척기가 오픈과 동시에 관심을 받게 돼 정말 감격스럽다. 좋은 가격과 품질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끝까지 노력하겠다. 풀셋 초음파세척기 펀딩은 이달 23일까지 최대 54%의 할인가격으로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