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우아한 코랄 컬러의 CH50 리빙 코랄 에디션 게이밍 헤드셋 출시
상태바
콕스, 우아한 코랄 컬러의 CH50 리빙 코랄 에디션 게이밍 헤드셋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1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콕스의 대표 헤드셋 CH50의 리빙 코랄을 입힌 COX CH50 가상 7.1 진동 RGB LED 리빙코랄 게이밍 헤드셋(CH50 리빙 코랄)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CH50 리빙 코랄은 콕스의 대표 헤드셋인 CH50의 올해의 색상인 '리빙 코랄' 컬러를 입힌 모델로 디자인적으로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CH50 리빙코랄 게이밍 헤드셋은 가상7.1 채널을 활용한 입체적인 사운드와 50mm 대형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강력한 가상 서라운드를 제공하며 뛰어난 공간감과 방향감으로 뚜렷한 방향감을 요구하는 게이밍 환경에도 큰 장점을 갖는 헤드셋이다.

아울러,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위한 2단계 진동효과를 적용하여 더욱 실감나고 게이밍에 최적화된 최고급 음질을 제공하여 총알이 스치는 소리 등 실제 현장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체험을 선사한다.

헤드셋 외면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RGB LED 이펙트 효과 또한 눈에 띄는 부분인데, 레인보우와 7가지 컬러 단색 LED 모드 등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직접 설정이 가능하다.

콕스의 대표 헤드셋 CH50의 리빙 코랄을 입힌 COX CH50 가상 7.1 진동 RGB LED 리빙 코랄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38,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