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AORUS X AMD Back to School 약 2,865만 원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기가바이트, AORUS X AMD Back to School 약 2,865만 원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9.1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및 하드웨어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적인 전문 업체인 GIGABYTE(기가바이트)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제이씨현시스템, 피씨디렉트)를 통해 판매된 제품에 한하여, 2019년 8월 26일(월)부터 9월 30일(월)까지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는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GIGABYTE X570 AORUS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약 23만 원 상당의 기가바이트 AORUS Gen4 M.2 SSD(500GB) 제품을 추첨을 통해 총 100개를 무상 증정한다.

두 번째는 주어진 미션을 완료한 GIGABYTE Radeon RX 5700 XT GAMING OC 8G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약 10만 원 상당의 GIGABYTE G750H 파워 서플라이 제품을 추첨을 통해 총 50개를 무상 증정한다.

보너스 행사로는 GIGABYTE X570 AORUS XTREME 제품이나MASTER 제품 또는 GIGABYTE Radeon RX 5700 XT GAMING OC 8G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약 65만 원 상당의 AORUS KD25F 게이밍 모니터 1대를 추첨을 통해 무상 증정한다.

첫 번째 및 두 번째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적용 대상 제품의 사용기를 다나와 체험단 게시판 및 IT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해당 링크를 AORUS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된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는 참여 방법은 행사 대상 제품의 시리얼넘버(SN), 체크넘버 그리고 구매 영수증 사본(사진)을 지정된 메일로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3일(목)에 AORUS Korea 페이스북을 통해서 발표할 예정이며, 경품은 10월 7(월)일부터 배송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ORUS EVENT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급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인 기가바이트 어로스 제품을 구매하여 새 학기를 준비하는 고객 분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기가바이트 AORUS Back to School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행사 기간 이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 분들도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앞으로도 저희 기가바이트는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