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 프로모션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9.0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 국내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에서 반도체 시장의 글로벌 선두주자 마이크론 크루셜의 23주년을 맞아 ‘23살 마이크론 크루셜과 함께 1, 2, 3 출발!’ 프로모션(이하 23주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원CTS는 마이크론 크루셜 23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밍 시장과 기존 SSD 유저 외에도 컴퓨터 조립을 처음 시도하는 초보 유저와 SSD에 대해 잘 인지하지 못했던 일반 고객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보다 넓은 시장 확대에 나섰다.

프로모션은 9월 9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약 3달 간 ▲용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사연 공모 이벤트 ▲SSD 구매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며, 참여자에게는 총 700만원 상당의 경품들이 증정될 예정이다.

첫번째로 진행되는 ‘1단계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대원CTS 공식 네이버 스토어팜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스토어팜을 통해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SSD를 구매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랜덤 1명에게 SSD 용량을 1단계 업그레이드해 발송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23살과 함께 하는 마이크론 사연 공모 이벤트’로, 전국의 23살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는 대원CTS 공식 페이스북에서 9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게시물에 PC가 고장났거나, 너무 느려서 괴로웠던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사의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23주년 기념 SSD 구매 이벤트’는 SSD를 구매하고자 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준비된 이벤트다. 대원CTS 정품 마이크론 크루셜 SSD를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행사 기간 동안 응모한 참여자에 한해 추첨이 진행된다.

경품 또한 23주년 기념 이벤트인 만큼, 최근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전동 킥보드부터 시작해 휴대용 게임기, 에어팟, 게이밍 키보드, 배스킨라빈스31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GS25 기프티카드 5천원권 등 통큰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 경품들을 받기 위해 주의해야 할 점은,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해야 이벤트 응모 스티커가 부착되어 온다는 점. 또한 응모 스티커 내 번호를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해야 응모가 이뤄진다.

마이크론의 공식 유통사 대원 CTS의 관계자는 “기존 출시됐던 MX500부터 멀티미디어용 SSD BX500, 4K 혹은 프로게이머를 위한 P1 M.2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이벤트와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