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추석맞이 서머너 블루투스 이어폰 이벤트 2종 진행
상태바
몬스타기어, 추석맞이 서머너 블루투스 이어폰 이벤트 2종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07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다가오는 추석연휴를 맞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머너 블루투스 이어폰 시리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몬스타기어는 SBS 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 협찬을 기념해 ‘힙합왕이어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 10분에 SBS에서 방영되는 힙합드라마 <힙합왕 나스나길>에 등장하는 서머너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을 캡처한 다음 캡처된 사진이나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기간 중 라이크 수가 제일 많은 2명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서머너버즈 S9 PRO 힙합왕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한다. 힙합왕이어폰 이벤트 기간은 9월 5일부터 29일(13:00)까지이며 결과는 9월 30일에 발표된다.

또한, 몬스타기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서머너버즈 AI’ 출시를 맞아 ‘서머너버즈 AI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머너버즈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서머너버즈 AI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은 다음 6가지 색상 중 갖고 싶은 색상을 선택하고 그 사진을 리그램한 다음 참여댓글과 친구를 소환(2명 이상)해주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서머너버즈 AI 블루투스 이어폰을 응모한 색상별로 하나씩 증정한다. 서머너버즈 AI 리그렘 이벤트 기간은 9월 5일부터 23일(24:00)까지이며 결과는 24일에 발표된다.

몬스타기어 추석맞이 블루투스 이어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머너버즈 인스타그램 페이지(@summonerbud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