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일반 RAM을 화려하게 바꿔주는 BLADE-A2 RGB 램 방열판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일반 RAM을 화려하게 바꿔주는 BLADE-A2 RGB 램 방열판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0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및 튜닝PC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일반 RAM에 RGB 감성을 더해주는 BLADE-A2 RGB 램 방열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BLADE-A2 RGB 램 방열판은 ‘시금치램’으로 불리는 일반 메모리에 부착하면 일반 램을 화려한 스펙트럼 RGB 메모리로 바꿔주는 RGB 메모리 히트싱크다. 이 방열판을 사용하면 고가의 튜닝램을 구매하지 않고도 사용 중인 램은 RGB 메모리로 바꿀 수 있다.

BLADE-A2 RGB 램 방열판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합금 바디에 고압력 공기와 모래로 표면에 부드러운 질감을 표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환상적인 RGB 모듈 효과로 쉴틈없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산화방지를 위한 아노다이징 코팅 처리로 마감도 뛰어난 램 방열판이다.

장착 방법도 간편하다. 메모리 분리 후 동봉된 서멀 페드를 메모리 자리에 맞춰 장착한 다음 방열판을 위치에 맞게 붙여주기만 하면 누구나 튜닝 메모리를 제작할 수 있다. 여기에 RGB 케이블을 메인보드와 연결하면 멋진 RGB 튜닝램이 탄생한다.

몬스타기어 BLADE-A2 RGB 램 방열판은 레드/로즈핑크/스카이블루/건메탈/블랙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개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