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가 찾아온다! ROCCAT KAIN 120 AIMO 게이밍 마우스
상태바
올해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가 찾아온다! ROCCAT KAIN 120 AIMO 게이밍 마우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0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ROCCAT 게이밍 마우스는 손에 착 감기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강력한 센서를 기반으로 한 성능이 곁들여져 최상급 게이밍 마우스로 평가받아 왔다. 이러한 ROCCAT 게이밍 마우스의 명성을 이을 모델이 ROCCAT 게이밍 기어 공식 유통사 제이웍스를 통해 국내에 출시된다. 바로 ROCCAT KAIN 120 AIMO 게이밍 마우스다. 이 마우스는 T3, 록페이퍼삿건 등 해외 유수의 IT 매체에서 올해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로 평가받고 있다.

 

정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

2년간의 연구와 실험 끝에 탄생한 ROCCAT KAIN 120 AIMO의 디자인은 매우 세련되면서 인체공학적이다. 게이머의 오른손을 고려한 곡선형 디자인 덕분에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보여주며, 왼쪽/오른쪽 버튼이 분리되어 있어 반응성이 뛰어나다. 큼직한 DPI 조절 버튼과 스크롤휠도 장착돼 마우스 조작이 한결 편리하다.

큼직한 마우스 버튼이 클릭 실수를 최소화한다.
게이머의 오른손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됐다.

사이즈는 124x65x43mm로 적절한 높이와 길이로 오른손잡이 게이머라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다가 무게가 89g으로 아주 가벼워서 빠른 마우스 움직임이 필요한 게임에 아주 적합한 게이밍 마우스라 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마모방지 코팅이 적용돼 마우스 표면이 번들거리는 현상을 막고 내구성을 높였다.

43mm의 적절한 높이로 손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다.

 

빠르고 정확한 클릭, 강력한 센서

ROCCAT KAIN 120 AIMO는 마우스 버튼 경첩과 저공차 스프링을 바탕으로 한 타이탄 클릭(Titan Click) 기술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오차 없이 완벽한 클릭 신호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적화된 위치의 스플릿 버튼 디자인으로 더 정밀한 클릭을 실현했다. 게다가 지능형 알고리즘을 통해 마우스 클릭 신호를 16ms 더 빠르게 전달해 빠른 신호 입력이 가능하다.

더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한 타이탄 클릭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특유의 정밀함으로 호평받는 ROCCAT Owl-Eye 광학 센서를 적용해 최대 16000DPI, 가속도 50G, 최고 속도 400IPS의 강력한 성능을 보여준다. 폴링레이트 1,000Hz는 기본이며 ARM Cortex-M0 48MHz 프로세서와 512kb 온보드 메모리, OMRON 스위치도 탑재됐다.

 

더 화려하게, 더 개성 있게

ROCCAT KAIN 120 AIMO는 RGB LED를 통해 화려한 RGB 라이트를 보여준다. 특히 다른 AIMO 호환 게이밍 기어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광범위한 구성 없이도 더욱 역동적이고 생생한 RGB 효과를 보여준다.

화려한 RGB LED 효과를 지원한다.

여기에 ROCCAT SWARM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ROCCAT KAIN 120 AIMO를 플레이어에 맞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의 수직동작 거리인 L.O.D(Lift off Distance)나 곡선 움직임을 곧게 조정할 수 있는 앵글 스내핑(Angle Snapping)도 사용할 수 있어 마우스를 더 세밀하고 설정할 수 있다.

ROCCAT KAIN 120 AIMO는 ROCCAT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새로워진 게이밍 마우스다. 게이머의 손에 알맞은 그립감과 가벼운 무게로 컨트롤이 더 수월하며, 타이탄 클릭 기술과 고성능 센서로 에임도, 컨트롤도 향상된다. 여기에 화려한 RGB 효과와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사용할 수 있으니 현존하는 게이밍 마우스 중 단연 최상급의 성능을 보유한 모델이라 할 수 있다. 가격은 7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