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북쉘프 스타일 PC스피커 SP400 블랙/화이트 컬러 출시
상태바
앱코, 북쉘프 스타일 PC스피커 SP400 블랙/화이트 컬러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03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북쉘프 스타일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PC스피커 ABKO SP400(이하 SP400)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SP400 스피커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기존 브라운, 실버 색상에 이어서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SP400은 2채널 USB 전원 타입의 스피커로 북쉘프 스타일의 정통 유러피언 감성의 디자인에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위한 고밀도 우든 MDF 인클로저를 적용하여 더욱 모던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름다움을 담아 인테리어적으로도 더 돋보인다.

스피커 측면의 전원 및 볼륨 조절기를 직관적으로 디자인하여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RED LED가 탑재되어 전원의 ON/OFF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별도의 소프트웨어나 콘센트 전원없이 저전력/고출력 USB 파워 설계로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노트북과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제품이다.

북쉘프 스타일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 PC스피커 ABKO SP400(이하 SP40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9,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