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가성비 아이템 MA10 마우스+마우스패드 세트 출시
상태바
앱코, 가성비 아이템 MA10 마우스+마우스패드 세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9.0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저렴한 가격과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마우스+마우스패드 세트 ABKO HACKER MA10 with PAD 마우스 패드 세트(이하 MA10)를 출시했다.

MA10은 게이밍 마우스와 게이밍 패드 패키지 세트로 MA10은 화려한 LED가 매력적인 게이밍 마우스와 마우스에 최적화된 게이밍 패드가 조화롭게 어울러져 출시된 제품이다.

MA10에 구성된 게이밍 옵티컬 마우스는 양손잡이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어느 누가 사용해도 게이밍에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또한, 넓은 면적의 테프론 피트를 적용하여 완벽한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구현하고 있으며 6개의 기본 버튼을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작업에 편리한 다기능 세팅이 되어 있다. 기본 1200DPI 부터 최대 3200DPI까지 자유롭게 조정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함께 동봉되어 있는 게이밍 패드는 뛰어난 슬라이딩감과 섬세한 정밀도를 컨트롤할 수 있는 마우스 패드로 매끄럽고 균일한 표면으로 픽셀 단위의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해 다양한 유저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모델이다.

게이밍 패드는 물, 커피 등 오염 물질에 강한 생활방수 기능이 포함되어 오랜 시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과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마우스+마우스패드 세트 ABKO HACKER MA10 with PAD 마우스 패드 세트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7,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