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섬머 시즌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 성료
상태바
ASUS,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섬머 시즌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 성료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9.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에이수스 코리아(ASUS, 이하 에이수스’)831,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이하 LCK 2019) 섬머 시즌 결승전 현장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LCK 2019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LoL(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s)의 국내 프로 리그로, 10개의 프로 팀이 참여하며 가장 많은 시청자 수를 자랑하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장장 7개월에 걸쳐 수많은 명경기와 명장면을 만들어낸 LCK 2019시즌은 이번 SK텔레콤 T1과 그리핀의 결승전으로 대미를 장식하였다.

결승전 현장에는 약 3,000여명의 관객들이 현장을 찾아 자신의 팀을 응원할 뿐만 아니라, 후원사들의 부스에서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와 팬미팅, 코스프레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목을 끌기도 했다.

특히나 이번 경기는 매번 결승의 문턱을 넘지 못하는 그리핀의 징크스를 극복하고자 고군분투하며 SKT의 막강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강력한 맞대결 구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에이수스는 LCK 2019의 공식 후원사로써 결승 경기장인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의 LCK 2019 섬머 결승전 현장에 부스 설치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였다.

에이수스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들과 직접 체험 가능한 게이밍 기반의 다양한 PC들을 설치 하여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게임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 등도 진행하여 방문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였다.

이처럼 다양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로 eSports 팬들과 함께한 LCK 2019 서머 결승전 프로모션에 대해 에이수스 관계자는 “LCK 2019 서머 결승전 현장과 에이수스 부스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 드린다.”에이수스는 올 시즌 처음으로 LCK와 함께 한 것은 다양한 협업을 통해 eSports 산업에서 ROG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매우 소중한 기회였으며 그 마무리가 잘 된 것 같아 감개무량한 마음이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