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휠에서 준비한 풍성한 한가위 선물
상태바
나노휠에서 준비한 풍성한 한가위 선물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9.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스마트모빌리티 대표 브랜드 나노휠에서 특별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감사에 대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나노휠에서는 한가위를 맞아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하였으며, 전동킥보드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이 기회에 전동킥보드를 구매하고 싶었던 분들은 구매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분들께 선물을 하기에도 좋다.

도심 속 교통 체증과 주차난 등으로 인해 간편하고, 편리한 전동킥보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도심 내에서의 이동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 나노휠 전동킥보드는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있으며, 혁신적인 성능과 새로운 디자인으로 판매량만 보더라도 스마트모빌리티 대표 브랜드임을 알 수 있다.

나노휠 관계자는 한해 동안 당사 제품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노휠 공식 온라인 몰과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