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풀셋 초음파세척기’ 공식 런칭
상태바
와디즈 ‘풀셋 초음파세척기’ 공식 런칭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9.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크라우딩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케이비지인터내셔널의 ‘풀셋 초음파세척기’가 국내에 첫선을 보인다.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와디즈에서 9월 2일부터 9월 23일까지 오픈되며,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케이비지인터내셔널은 현재 진행 중인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알림신청 후 구입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분에게는 초음파 세척기 1대를 추가로 선물한다.

1일 케이비지인터내셔널에 따르면,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기존에 있던 상업용 초음파세척기와 달리 적당한 크기로, 가정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이다. 먼지와 오염을 제거해주며, 특히 세균 제거율이 99.7%로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풀셋 초음파세척기는 평소에 세척하기 힘들었던 물건들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어, 일상에서 사용하는 물건들을 보다 깨끗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

현재 풀셋 초음파세척기 펀딩은 오픈 전부터 인기를 끌며, 미리 알림 신청을 한 인원이 1,300명 이상을 돌파했다.

와디즈 펀딩 페이지 혹은 풀셋 초음파 세척기 홈페이지(cleanhz.co.kr)로 접속하면 보다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