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페이블 3’(Fable III) 출시일 예약 판매
상태바
한국MS, ‘페이블 3’(Fable III) 출시일 예약 판매
  • paint138
  • 승인 2010.10.16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10월 26일 Xbox 360 전용 프랜차이즈 게임 타이틀인 ‘페이블3’(Fable III)을 출시한다. 예약판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게임 타이틀은 6만 9,000원이며 일반판은 5만 7,000원이다.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정치 RPG게임 ‘페이블3’는 ‘블랙&화이트’(Black&White), ‘파퓰러스’(Populous)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을 개발한 피터 몰리뉴 (Peter Molyneux)의 신작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RPG 게임들의 모든 기술을 집대성한 작품이다.

단순히 스토리를 따라가는 게임에서 나아가 게임 속 여러 캐릭터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게임의 스토리를 변화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특히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페이블3’의 세계는 무궁무진하게 변화하며 게임 캐릭터를 통해 결혼이나 육아 등 현실에서도 가능한 모든 행동을 경험할 수 있어 더욱 높은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 ‘페이블3’에서는 새롭게 적용된 원 버튼 전투 시스템을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전투에 임할 수 있어 자유로운 조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전 시리즈보다 더 실감나는 액션과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 구매를 하는 고객들에게는 ‘마을주민 만들기(Villager Maker) 다운로드 콘텐츠’ 카드 및 ‘페이블3 우편엽서세트’ (일반판 한정)을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페이블3’ 온라인 이벤트 사이트(www.clubms.net/fable3/, www.facebook.com/Fable3Korea) 에서 다양한 ‘페이블 마니아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Xbox 360 콘솔 및 Microsoft points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Xbox 360 홈페이지(http://www.xbox.com/ko-KR/games/f/fable3/)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