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신규 성장 재화 신의 눈물 업데이트
상태바
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신규 성장 재화 신의 눈물 업데이트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8.3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 = 남지율 기자]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고 블루해머(대표: 김도운)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캐릭터 신규 성장 재화 ‘신의 눈물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의 눈물은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 활용되는 재화로 캐릭터 각성 후 사용할 수 있으며이를 이용해 공격력방어력생명력 등 캐릭터의 기본 능력치와 전투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다. 신의 눈물과 빛나는 신의 눈물은 격전지피의 전장스토리 하드모드에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툰 노블레스 외전에 등장하는 신규 절대자 ‘쿠르마크도 지난 22일 추가됐다쿠르마크는 외딴 지역의 마을에서 신의 행세를 하며 마을 사람들의 피를 흡수하고 힘을 모으는 악당이다전대로드의 명으로 신의 눈물을 조사하러 떠난 라이제르의 손에 죽음을 맞이한 캐릭터이기도 하다.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먼저쿠르마크 출시를 기념해 9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쿠르마크 1을 즉시 지급한다또 같은 기간 동안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며 소모되는 '행동력개수만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최고 ‘1성 고대 유니온 소울웨폰 상자부터 ‘6성 소울웨폰 랜덤상자', ‘6성 최고급 계약권'까지 단계별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7일 간 출석 이벤트에 참여 시 매일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7일 째 되는 날에는 ‘절대자 계약권이 특별 보상으로 지급된다노블레스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