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1월 16일(목) 정식 발매 결정
상태바
PS4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 1월 16일(목) 정식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9.08.2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세가게임스는 용과 같이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 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 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 7)을 오는 2020116()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에서는 ‘Shinichi Tsutsumi’, ‘Ken Yasuda’, ‘Kiichi Nakai’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패키지판, 다운로드판 공통 특전으로,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인 마지마 건설 장비 세트 프로덕트 코드를 동봉한다.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용과 같이 7는 드라마틱 RPG 장르이다.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지금까지 없었던 규모의 무대,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등 시리즈 15주년에 걸 맞는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이룩했다.

 

등장인물 소개

 

카스가 이치반

출연: Kazuhiro Nakaya

전 동성회 아라카와조 조직원.

친아버지처럼 따르던 아라카와조의 조장 아라카와 마스미의 부탁을 받아들여, 살인을 저지른 선배 사와시로를 대신해 출두한다. 그 후, 18년간의 징역살이를 마치고 출소. 출소 후, 동성회가 괴멸하고 간사이의 오미연합이 카무로쵸를 장악했으며, 그 이면에 아라카와 마스미가 있다는 정보를 듣고 진의를 직접 파악하고자 아라카와 마스미를 만나러 간다.

 

사와시로 죠

출연: Shinichi Tsutsumi

8대 오미연합 직계 아라카와조 서열 2.

동성회 시절부터 아라카와를 보좌한 무투파 야쿠자. 카스가 이치반을 싫어하며, 18년이란 세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그 혐오감은 변함이 없다. 아라카와가 오미연합의 서열 2위 대행이 된 후부터는, 오미연합 직계 간부 클래스와 동등한 권력을 가지게 됐다.

 

 

난바

출연: Ken Yasuda

전직 간호사인 노숙자. 본인의 이야기기로는 병원의 약을 몰래 빼돌렸다가 간호사 면허를 박탈당했다고 한다. 아라카와에게 총을 맞아 의식을 잃었던 카스가 이치반을 구해준 이후, 카스가의 생명의 은인이 되어 함께 행동한다.

 

 

 

아라카와 마스미

출연: Kiichi Nakai

8대 오미연합 서열 2위 대행 직계 아라카와조 조장.

과거에는 동성회 3차 단체의 조장이었지만, 경시청이 카무로쵸 3K 작전을 실시할 때 동성회의 내부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배반으로 인해 동성회는 괴멸하고 오미연합이 카무로쵸에 진출한다. 그 공적을 인정받아, 현재 투옥 중인 서열 2위의 대행으로서 일본 최대 조직을 움직이는 실력자.

 

 

초회 특전

DLC 장비 아이템 마지마 건설 세트 프로덕트 코드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 마지마 건설 견본 배트’(카스가 이치반 전용 무기)마지마 건설 헬멧’(머리 무기, 전 캐릭터 사용 가능)을 입수할 수 있다.

 

용과 같이 시리즈는?

어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란 콘셉트로 2005년에 탄생. 사랑, 의리, 배신…… 거대 환락가에서 사는 뜨거운 사나이들의 삶을 그렸다. 지금까지 게임이 다루지 않았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재현하며, 누계 출하 1,200만 장을 넘는 인기 시리즈로 자리 잡았다.

 

제품 정보

타이틀명 :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플랫폼 : PlayStation 4
발매일 : 2020116일 발매
언어 : 한국어 자막일본어 음성
장르 : 드라마틱 RPG
플레이 인원 : 1
이용 등급 : 심의 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