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취향저격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AI’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취향저격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AI’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 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는 가을을 맞이해 컴팩트한 디자인과 알찬 구성품,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취향저격 블루투스 이어폰, ‘서머너버즈 A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레드/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서머너버즈 AI 블루투스 이어폰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웃도어 활동이나 운동 중에도 이어폰이 쉽게 빠지지 않고, 다양한 사이즈(S, M, L)의 이어캡으로 사용자의 귀에 맞게 이어캡을 변경할 수 있다. 운동이나 습도 높은 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IPX6 등급의 생활방수도 지원한다.

또한, 서머너버즈 AI는 360도 회전하는 디자인을 통해 보다 감각적으로 케이스와 이어폰을 분리할 수 있다. 충전기에 다가가면 마그네틱으로 자동 도킹되어 충전이 진행된다. 충전케이스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전원이 OFF되며 이어폰을 꺼내면 자동으로 켜지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이다.

서머너버즈 AI는 기존 블루투스 4.2보다 더 빠른 속도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5.0을 적용해 어디서든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며, 배터리 소모도 적다. 또한, 그래핀 드라이버를 채택해 보다 생생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AAC 코덱을 적용해 작은 파일 크기에서도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복잡한 조작 없이 버튼 하나로 전화, 음악 재생은 물론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의 AI 비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서머너버즈 AI의 장점이다. 이어폰은 최대 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완충 케이스로 휴대하면서 최대 약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 맨 상단 제품처럼 서머너버즈 AI와 유사한 제품이 유통되고 있으니 소비자는 자체 A/S센터가 있는 몬스타기어 정품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한편, 몬스타기어는 서머너버즈 AI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줄 전용 실리콘 케이스와 귀여운 발바닥 모양의 실리콘 열쇠고리를 모두 증정한다. 구성은 AI 화이트 본품과 화이트/옐로우 케이스+열쇠고리, AI 화이트 본품과 핑크/레드 케이스+열쇠고리, AI 블랙 본품과 그레이/블랙 케이스+열쇠고리 등 총 6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