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길드 점령전 베타 서비스 시작
상태바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길드 점령전 베타 서비스 시작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8.29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 베타(BETA) 버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길드 점령전은 3개의 길드가 1:1:1로 실시간 전투를 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길드전이 어렵다고 느끼는 이용자들도 쉽게 참여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토요일 12시부터 24시까지 1시간마다 진행된다. 전투는 새로운 공간인 '천공섬'에서 진행되고, 종료 시점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길드가 승리하게 된다. 참여 결과에 따라 시즌 종료 후 다이아, 고대주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지하경기장'의 용병 자동배치 시스템도 추가됐다. 미리 설정한 진형으로 전투 진행이 가능해진 것으로 더욱 간편하게  지하경기장에 참여할 수 있다. 자동배치 기능을 사용하는 도중에 수동 배치로 전환이 가능하며, 수동으로 용병을 배치할 경우 공격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여기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조력자 선물 3개를 다른 조력자의 선물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조력자 선물 교환 시스템도 추가되었으며, 용병 인벤토리 개수도 기존 80개에서 180개로 상향됐다.

한편, 브라운더스트의 세계관을 더 쉽게 이해하고 게임을 보다 흥미롭게 즐길 수 있게 돕는 나레사가 들려주는 세계사’ 5화가 공개됐다브라운더스트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