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무접점 텐키리스 키보드 엔데버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콕스, 무접점 텐키리스 키보드 엔데버 특가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콕스(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콕스의 신규 함선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업인 COX 엔데버 텐키리스 RGB PBT 완전방수 무접점 키보드(이하 엔데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 약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스토어 ‘헬로 콕스’ 단독 진행으로 엔데버를 정상가 116,900원에서 할인된 가격 89,000원에 판매하며, 이와 더불어 완전방수 장패드 추가 증정 및 무료배송 혜택으로 인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정전용량 무접점 키보드인 엔데버는 콕스의 프리미엄 라인의 특징인 함선을 모티브로 한 닉네임 시리즈 중 하나이다.

많은 소비자의 요청으로 탄생한 텐키리스 버전의 무접점 키보드인 엔데버는 심플하면서도 단단한 느낌을 주는 스탠다드한 바디로 디자인되었다.

32비트 MCU로 구현되는 1,680만 컬러의 화려한 리얼 RGB LED가 제품의 크기는 작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영문 이중사출 PBT 키캡을 적용하여 뛰어난 내구성과 화려한 LED 기능을 극대화하고 한글 각인은 레이저 방식을 채택하여 깔끔한 외관에 더욱 신경 썼으며, PBT 키캡 특유의 표면 재질은 장시간 사용에도 산뜻한 느낌을 유지해준다.

또한, 엔데버 무접점 키보드는 완전 방수 기능(특허등록 10-1677183)을 구현 및 적용하였으며,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 등급을 획득하여 먼지로부터 보호는 물론 일정 깊이의 물속에서도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완벽한 방수 기능까지 갖추었다.

콕스 엔데버 무접점 키보드에서는 전체 키 실린더 및 스테빌라이져 윤활 처리가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출시되었으며 한발 더 나아가 무접점 키보드만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의 윤활까지 처리하여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잘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축전량 값을 조절하여 스트로크를 하이&로우 두 가지 모드로 설정이 가능하며 기본 설정에서는 2단계(1.6mm/2.2mm)로 사용이 가능하고 콕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3단계(1.6mm/2.2mm/3.0mm) 설정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