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
상태바
네오위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홈페이지 새롭게 개편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8.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PC방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을 위해 빠른 개편을 단행한 것으로 이벤트, 공지사항 등 게임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업데이트 관련하여 글로벌 사이트를 함께 노출해 주요 이슈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적 조회 사이트 OP.GG의 베타서비스도 시작됐다. 이는 각종 오퍼레이터(대원) 별 승률을 조회할 수 있는 것으로 자신은 물론, 유명 선수의 아이디를 검색하면 전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위 랭크 이용자들의 리더보드도 공개된다.

여기에 8월 28일 오후 10시부터 9월 5일 오전 5시까지 집에서도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리 위크엔드’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지난 주말인 8월 24일(토) PC방 점유율 13위를 기록(게임트릭스, 더 로그 기준), 자체 최고 순위를 연이어 갱신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서비스 런칭 후 그간 20위 권 밖에 머물렀으나 8월 1일 PC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의미 있는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특히, 여름방학이 끝난 시점임에도 상승세가 멈추지 않고 있어 향후 성장세에 더욱 긍정적인 신호로 평가되고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1인칭슈팅) 게임으로 팀플레이에 최적화된 플레이 방식과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할 수 있어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으로 꼽히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되는 상황이다.

네오위즈는 다양한 PC방 혜택 등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PC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