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다크 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고품격 게이밍 의자 AGC30 출시
상태바
앱코, 다크 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고품격 게이밍 의자 AGC3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고급진 다크 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고품격 게이밍 의자 ABKO HACKER AGC30 게이밍 의자(이하 AGC30)를 출시했다.

AGC30은 전체적으로 다크브라운 컬러의 격자 오버로크 패턴을 적용하여 원 톤임에도 단조롭지 않고,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모델이다. 우측 하단에 위치한 멀티 레버를 이용하면 의자의 높낮이, 틸팅 잠금/해제를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팔걸이 높낮이 조절은 물론, 앞뒤/좌우, 각도까지 4D로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가 더욱 최적화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죽 중에 가장 좋은 재질을 자랑하는 고급 PU 재질을 적용한 AGC30은 관리가 용이하며, 오랜 시간 사용해도 들뜨거나 늘어짐, 갈라짐이 없이 처음 모습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사용자의 환경 또는 자세 습관에 따라 세밀하게 조절이 가능한 AGC30은 등받이 시트 각도를 최대 165도까지 조절할 수 있으며, 각도 조절에 있어서도 걸림이 없어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틸팅 기능을 통해 신체에 맞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AGC30의 CLASS-4 가스 스프링은 국내 인증을 통해 안전성에서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견고하고 무게감 있는 스틸 풋이 의자의 균형을 더욱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고급 나일론 휠 또한 폴리우레탄 러버를 씌워 소음이 없고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다.

AGC30은 프레임을 오로지 메탈만을 사용해 변형이 없이 단단하게 형태를 잡아주며, 매트리스 폼 또한 일체형의 고밀도 매트리스 폼을 사용하여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또한, 메탈 프레임 기반 및 우수한 가스 스프링을 통해 최대 150kg까지 지지가 가능하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헤드쿠션/허리쿠션은 바디에 사용된 매트리스와 같은 폼으로 제작되어 푹신한 쿠셔닝을 자랑한다. AGC30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된다.(제주, 산간지역 제외)

고급진 다크 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고품격 게이밍 의자 ABKO HACKER AGC30 게이밍 의자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63,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