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측면 RGB가 매력적인 K515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앱코, 측면 RGB가 매력적인 K515 게이밍 키보드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측면 RGB가 매력적인 게이밍 키보드 ABKO HACKER K515 축교환 측면 RGB 라이팅 이중사출 게이밍 키보드(이하 K515)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K515는 각각 블랙/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측면 RGB 라이팅이 화려하게 빛나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K515 기계식 키보드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일반형 스위치와는 다른 구별된 원자재와 별도의 공정을 통해 생산되어 엄정한 관리를 거쳐 수급되는 스위치이다. 이번 K515에 탑재된 GTMX 스위치는 각각 경쾌하면서도 카랑카랑한 타건감을 제공하는 청축 스위치와 쫀득하면서도 정숙함을 포함하고 있는 적축과 갈축 스위치로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호도에 따른 각기 다른 스위치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아울러 K515 기계식 키보드가 채용한 축 교환 방식은 혹여 불량이 발생되더라도 키보드 전체를 분해하여 스위치를 납땜해야 하는 일반 기계식과 달리 축만 교체하여 수리할 수 있기 때문에 A/S 대기시간이 짧은데다 필요 시에는 A/S입고 없이 스스로도 간단히 수리해 쓸 수 있다. 더불어 키보드를 추가 구매없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축을 구매해 여러가지 축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한, K515는 게이밍 키보드의 편의사항을 고루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폴링레이트 1,000Hz 지원으로 빠른 전송률과 무한 동시 입력(100% 안티고스팅), 평생 지워지지 않는 한영 이중사출 키 캡, 체리식 스태빌라이저가 적용되어 안정적인 타이핑을 지원하며 스텝스컬처2 방식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측면 RGB가 매력적인 게이밍 키보드 ABKO HACKER K515 축교환 측면 RGB 라이팅 이중사출 게이밍 키보드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29,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