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듀얼쇼크 4 신규 색상 4종 및 PS4용 무선 헤드셋 로즈 골드 색상 출시
상태바
SIEK, 듀얼쇼크 4 신규 색상 4종 및 PS4용 무선 헤드셋 로즈 골드 색상 출시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8.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듀얼쇼크 4 무선 컨트롤러 신규 색상 4종을 9월 6일(금) 74,800원에 발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색상은 일렉트릭 퍼플, 레드 카무플라주, 티타늄 블루, 로즈 골드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일렉트릭 퍼플: 투 톤의 보라색이 하얀색의 PlayStation 아이콘 버튼과 대조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드 카무플라주: 검정색과 빨간색 및 갈색이 어우러져 듀얼쇼크 4 무선 컨트롤러 특유의 카무플라주 패턴을 만든다.

티타늄 블루: 메탈릭 라인에 추가되는 새로운 에디션으로 상단은 하늘색 디테일이 돋보이는 메탈 느낌이며, 하단은 매트한 질감의 블루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다.

로즈 골드: 금색의 메탈릭한 마감과 은은한 로즈 빛깔이 매끄럽고 세련된 색상을 연출한다.

또한, PlayStation 4용 무선 헤드셋(Wireless Headset) 로즈 골드 색상이 1025() 109,800원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로즈 골드 색상의 무선 헤드셋은 헤어밴드 부분이 메탈 질감의 로즈 골드 컬러로 마감되어 있으며, 내부에 새겨진 PlayStation 로고가 돋보인다.

SIEK는 더 많은 고객이 PlayStation만이 제공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발전과 보급에 앞장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