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뮤, 조이젠과 함께 하는 PC 제작
상태바
티뮤, 조이젠과 함께 하는 PC 제작
  • paint138
  • 승인 2010.10.12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메모리 제조사 ‘지스킬’사의 한국공식 유통사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o.kr)가 PC쇼핑몰 조이젠과 함께 ‘곰TV 스타크래프트2 리그 시즌2’ 선수용 PC와 동일한 제품을 선보인다. 지스킬사의 립죠스(RIPJAWS) DDR3 메모리시리즈 제품이 장착된 PC이다.

이 제품은 스타크래프트2 리그 시즌2 공식 경기에 적용된 시스템사양으로 구성,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한 방법으로 스타크래프트2와 같은 고사양의 게임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식경기용 시스템에 장착이 된 지스킬(G.SKILL)사의 립죠스(RIPJAWS) DDR3 메모리시리즈는 곰티비 스타크래프트2 공식 리그 GSL에서 첫 번째 우승을 거머쥔 스타크래프트2 게임단 TSL에서도 채택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리그 첫 번째 우승자 김원기 선수의 연습용 PC에도 적용된 바 있다.

티뮤 마케팅 담당자는 “유명 컴퓨터 쇼핑몰 조이젠의 PC 브랜드 젠큐브와 협력을 하게 돼 기쁘다”며 “스타크래프트2 프로게임단 TSL의 메인스폰사 티뮤에서 곰티비 스타투게터 인비테이셔날 리그에서 사용된 사양과 동일한 조립PC를 컴퓨터 쇼핑몰 조이젠과 함께 협력해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