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600W 파워서플라이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600W 파워서플라이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애프터쿨링’ 파워서플라이 구매시 상위 제품을 증정하는 업그레이드 행사를 연다.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애프터쿨링 파워서플라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안정성을 강화한 플랫폼과 DC to DC 설계, 가용량 99%의 +12V 출력으로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쿨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 Cooling)’이 적용되어 PC 종료시에도 내부에 남은 잔열을 완벽히 제거하여 안정성과 수명 증가 효과를 제공하며 무상 5년의 보증 기간을 통해 오랜 사용에도 걱정 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8월 2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사은 행사는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500W’ 제품 구매시 상위 제품인 600W 제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정격 500W 제품 가격으로 600W 제품을 받을 수 있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는 모든 판매처를 대상으로하며 한정 수량 500개 소진시 종료된다.

마이크로닉스 싸이클론III 제품과 업그레이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