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휠, 안전성·가성비 높인 MB-X7 전동킥보드 출시
상태바
나노휠, 안전성·가성비 높인 MB-X7 전동킥보드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9.08.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스마트모빌리티 전문 브랜드 나노휠은 지난 3년 동안 공들여 개발한 전동킥보드 ‘MB-X7’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노휠 측에 따르면 MB-X7은 기존 어떠한 제품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겸비했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나노휠에서 하반기 야심 차게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제품 개발을 위해 가장 공들인 부분은 탑승자의 안정성이다. 여기에 더 쉽고 편안하고 안전하지만, 누구나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또한, 고가의 상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탈부착 방식의 배터리를 적용했다. 배터리만 분리하여 따로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며, 배터리 자체에 대한 안전성도 높였다.

제품 전체를 고정해주는 메인 프레임은 주행 시 느껴지는 외부의 충격을 완화하며. 12인치 광폭 타이어와 쿼드 서스펜션이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본체에 장착된 접이식 발판과 기본으로 제공되는 안장은 어느 자세로 주행하더라도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주행하도록 지원한다.

나노휠 관계자는 “갈수록 전동킥보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도 다양해지고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도 크다”라며 “나노휠에서는 꾸준한 신제품 출시와 제품에 대한 연구 개발로 스마트모빌리티 브랜드 최강자의 입지를 굳히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노휠은 MB-X7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노휠 공식홈페이지(www.nanowheel.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