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75Hz 지원 27인치 QHD 모니터 특가행사
상태바
알파스캔, 75Hz 지원 27인치 QHD 모니터 특가행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알파스캔이 27인치 QHD 모니터 ‘Q2789 시력보호 3H1DP 75’ 제품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8월 19일부터 9월 9일까지 3주간 전 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Q2789를 정상가에서 2만 원 할인된 2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은 무료로 진행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고급 HDMI 케이블을 증정한다.

Q2789는 QHD고해상도 IPS 패널을 적용한 슬림 디자인, 캐주얼 게이밍을 위한 AMD 프리싱크 및 75Hz 지원, HDMI 3개와 DP의 고급 입력단자 및 시력보호 기능을 제공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전문 작업용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HD 대비 4배인 2560x1440의 WQHD고해상도로 더 넓은 작업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 개의 창을 열고 하는 고해상도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시 효율적이다.

sRGB 표준 색역을 99% 지원해 더욱 풍부하고 정확한 색표현이 가능하며, 일반 모니터보다 64배 많은 10억 7천만 색상으로 실제 같은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표현해 사진편집, 그래픽, 웹디자인, 영상 작업 등 전문 분야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한, 광시야각 IPS 패널을 통해 어느 방향에서도 더 선명한 색상과 화질로 볼 수 있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DP단자와 HDMI 단자 3개를 제공해 PC, 노트북, 콘솔게임기, 셋탑박스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해 놓고 케이블을 뺏다 끼웠다 하는 불편함 없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6W(3W 2채널)의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추가적인 비용 및 공간 절약이 가능하고, Audio out 단자가 있어 이어폰 및 헤드셋으로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HDCP를 지원하여 DVD 플레이어, 블루레이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 360, 플레이스테이션 3 등 콘솔 게임기와의 확장성이 탁월하다.

화면의 미세한 깜박임이 전혀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기술이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