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E9시리즈 모니터 5종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립스 E9시리즈 모니터 5종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이 필립스 모니터 스테디셀러인 E9 시리즈에 대해 포토 상품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271E9, 276E9, 276E9 화이트, 246E9, 246E9 화이트 5종이다.

8월 31일까지 모든 마켓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중 필립스 E9 시리즈 모니터를 구매하고 구매 사이트에 사진 2장이 포함된 100자 이상의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올리면 문화상품권 5,000원 권을 100% 증정하며, SNS 및 커뮤니티에 올리면 5천원 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유튜브, 네이버 등에 3분 이상의 동영상 리뷰를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추가 증정해 최대 2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리뷰 동영상 중 우수 영상으로 선정된 리뷰어에게는 무선 충전 에어팟을 증정한다(최대 3명).

한편 포토 상품평은 9월 2일까지 작성하고 신청해야 하며, 문화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발송된다. 우수 영상 상품평은 9월 6일에 발표한다.

신제품은 IPS 패널을 적용하여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필립스의 고유기술인 Ultra Wide-Color Technology로 구현한 높은 색재현율로 자연색 그대로의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여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사진/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잔상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이와 더불어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하여 동일 사이즈의 다른 제품대비 화면이 더 커진듯한 느낌이 들고, 화면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현대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플리커프리 기술 적용으로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고,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한편 필립스의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