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모니터 전 제품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파스캔, 모니터 전 제품 대상 포토 상품평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이 자사 모니터 전 제품에 대해 8월 말까지 포토상품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8월 31일까지 알파스캔 모니터를 구매하고 9월 2일까지 구매 사이트에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올리면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100% 증정한다.

그리고 우수 포토상품평(사진 5장 이상 첨부)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대신 알파스캔 프로페셔날 게이밍 브랜드 AGON 공식 굿즈인 10만 원 상당의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한다. 문화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발송되며, 우수 상품평은 9월 5일 발표 후 9월 6일에 상품이 일괄 발송된다.

‘322QC4 144 QHD HDR Freesync2’는 QHD, 프리싱크 2, 144Hz를 기본으로 인풋렉 제어, 게임모드, Shadow Control, Game Color, 조준선, 프레임 카운터, 단축 키패드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골고루 제공하여 서든어택, 오버워치등의 FPS 게임 유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HDR 400과 Super Color Technology로 완성한 차원이 다른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3279 QHD 프리싱크 NTSC88’은 32인치 QHD 대형화면에 10bit컬러 NTSC 88%(sRGB 125%)의 전문가급 색재현율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주사율 75Hz, Freesync 및 각종 게임 특화 기능과 시력보호 기능으로 전문작업용, 일반용, 게이밍용 등 어느 용도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27E1 울트라슬림 IPS’는 IPS 패널이 선사하는 화사하고 선명한 색상과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와 로우블루라이트, 효율성과 편의성을 위한 소프트웨어 3종, 낮은 소비전력 및 대기전력, 울트라 슬림 디자인 등 꽉 찬 구성과 높은 가성비의 매력적인 제품이다.

‘24V2Q 프리싱크 75 DP’는 스마트폰 두께에 불과한 레이저 슬림과 최신 AH-IPS패널로 구현한 제로 엣지 보더리스 디자인 제품이며, AMD 프리싱크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하여 게이밍 용도로도 손색이 없다.

‘24B1 보더리스 IPS 시력보호’는 IPS 패널의 최고급 라인인 보더리스 패널을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베젤 제품과 같은 가격대, 아름다운 디자인, 최고의 화질과 탄탄한 품질의 가성비 최고 제품으로 현재 알파스캔의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