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A/S무상 2년 지원하는 가성비 마우스 A250 출시
상태바
앱코, A/S무상 2년 지원하는 가성비 마우스 A25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9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A/S 무상 2년 지원 및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이 편리한 가성비 마우스 ABKO HACKER A250 3050 RGB 게이밍 마우스(이하 A2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A250 마우스는 사용하는데 걱정이 없도록 무상 보증 2년을 지원함으로써 A250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 더 좋은 방안을 드리고자 출시와 함께 발표했다.

A250 마우스는 사용자들의 손에 딱 알맞은 최적화된 설계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손바닥을 부드럽게 감싸는 최상의 그립감에 초점을 맞추고 제작된 제품이다. 더불어 국내 남성/여성 사용자의 평균적인 그립감을 제공하기 위해서 좌우 대칭형 구조로 제작하여 남녀 및 왼손, 오른손 잡이 모두에게 알맞은 그립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마우스 엉덩이 부분 하단에 해커 로고를 삽입하여 디자인적으로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마우스의 상판은 UV 무광 코팅을 통해 내마모성을 높이고 장기간 사용 시 땀으로 인한 벗겨짐, 번들거림에도 긴 수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A250 마우스는 최대 82g의 가벼운 무게로 게이밍 또는 장시간 작업을 요하는 디자인 작업 환경에서도 무리 없는 사용감을 지원한다.

A250의 적용된 HUANO 스위치는 최대 3천만회의 수명을 가지고 있어 내구성, 클릭감, 반응속도, 정확도 어느 것 하나 빠짐없이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A250 마우스는 4단계 DPI 조절 버튼을 통해 최대 3000DPI를 지원하며, DPI 버튼을 통해 조절이 가능하며 LED를 통해 DPI 값을 확인할 수 있다.

마우스의 바닥면에는 테프론 피트를 사용하여 마찰감을 줄여주고, 넓은 면적으로 미끄러짐 없이 중요한 순간에도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A/S 무상 2년 지원 및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이 편리한 가성비 마우스 ABKO HACKER A250 3050 RGB 게이밍 마우스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6,8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