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G-Class 700 RGB 케이스 출시
상태바
다크플래쉬, G-Class 700 RGB 케이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를 유통하는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엣지 있고 화려한 RGB 스펙트럼 바 를 적용한 ‘G-Class 700 RGB’ 케이스를 출시했다.

다크플래쉬 G-Class 700 RGB 케이스의 전면 RGB 스펙트럼 라인은 컨트롤 버튼을 통해 다채로운 LED 모드와 7색 단일 LED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후면 오로라 스펙트럼 RGB 쿨러와 연동되어 일체감 있는 빛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어 몽환적인 튜닝 효과를 더해주며, 버튼을 길게 누르면 LED를 소등하여 수면 환경 등에서 방해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은 측면 강화유리 패널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갖춘 동시에 내부 튜닝 및 부품 동작 체크에 용이하며 ATX부터 ITX까지의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최대 365mm까지 장착을 지원하고, CPU 쿨러 높이는 최대 167mm까지 지원하는 등 부품 호환성 또한 우수하다.

강력한 쿨링 솔루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전면부 120/240/360mm, 상단부 120/240mm의 다양한 규격의 라디에이터를 통해 수냉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빠른 컴퓨팅 환경을 위한 SSD(최대 4개) 및 HDD(최대 2개)를 설치할 수 있으며, 고성능 시스템 구성할 수 있도록 내부 디자인이 설계되어 있다.

상단 I/O 인터페이스로는 USB 3.0 1개, USB 2.0 2개로 총 3개의 USB 포트를 적용해 다수의 USB 포트를 사용하는 유저 편의성을 높였으며, 먼지 유입 방지 멀티미디어 포트 고무 커버를 기본 제공한다.

다크플래쉬 마케팅 담당자는 “G-Class 700 RGB 모델은 엣지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RGB 튜닝 요소를 플러스했으며 탁월한 확장성과 편의성, 쿨링 퍼포먼스를 가진 RGB 튜닝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