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가성비 최고 보더리스 27인치 모니터 2종 출시
상태바
알파스캔, 가성비 최고 보더리스 27인치 모니터 2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주)알파스캔이 Neo Blade AH-IPS 패널로 구현한 초슬림 내로우 베젤 디자인과 시력보호 기능이 돋보이는 27인치 신제품 ‘2790 IPS DP’와 ‘2790 IPS DP PIVOT’ 2종을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6일부터 9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2790은 4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져 219,000원에, 2790 피벗 제품은 4만원 할인된 가격인 24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두 제품은 AH-IPS 패널 라인업 중 최상위의 Neo Blade 패널 적용으로 극단적인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하여 테두리가 없는 것 같은 시원하고 막힘 없는 화면을 즐길 수 있으며, 베젤리스 디자인은 물론 성능면에 있어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마치 비디오월이 연상되는 모니터로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줄여주며, 마치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느낌을 주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몰입감을 높여주는 울트라 슬림 베젤에 클래식한 스탠드 디자인을 매칭해 세련미를 더한 이번 신제품은 DP를 포함해 HDMI,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헤드셋이나 이어폰 연결을 위한 오디오 아웃 단자도 갖추고 있다. 특히 2790 IPS DP PIVOT은 HDMI, DP, D-sub 및 USB 허브를 지원하고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이 가능한 다기능 스탠드를 기본 장착한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다.

혁신적인 프리미엄급의 하드웨어에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된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까지 지원이 되므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LCD 모니터는 화면의 밝기를 조절하는 과정에서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미세한 깜박임이 발생하기 때문에 일부 민감한 사용자의 경우는 장시간 사용시 눈의 피로를 느낄 수 있는데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하여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