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브라운 펄감에 레트로 감성 더한 ABKO WKM810 키보드 마우스 무선콤보 출시
상태바
앱코, 브라운 펄감에 레트로 감성 더한 ABKO WKM810 키보드 마우스 무선콤보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라이트한 사용감을 모두 잡은 ABKO WKM810 키보드 마우스 무선콤보(이하 WKM810)를 출시했다.

WKM810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에 펄감을 더하여 각도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며, 심플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서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마우스에 내장된 무선 2.4GHz 모듈을 탑재한 초소형 리시버로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최대 10m 거리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며, 번거롭게 키보드, 마우스 각각 연결할 필요 없이 무선 리시버 장착만으로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게다가 원하는 USB 포트에 연결만 하면 별도의 드라이브 설치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WKM810 콤보의 키보드는 멤브레인 방식을 적용하여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이핑이 가능하고 생활방수까지 지원하며, 후면의 받침을 통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손목 및 손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또한, 타자기를 연상시키는 둥근 키캡을 사용하여 흔하지 않으면서도 부담없이 가볍게 쓸 수 있다. 오피스, 게이밍 등 다용도로 사용하기에 알맞은 키보드로 출시된 만큼 키캡에 실크 인쇄 방식으로 폰트를 인쇄 후 오일 코팅까지 2차 가공을 하여 오랜 기간동안 사용해도 변형이나 오염이 없다.

마우스는 1,200DPI를 지원하며, 고성능의 옵티컬 센서를 탑재하여 빠르고 정교한 움직임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럽고 경쾌한 클릭이 가능한 스위치를 사용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클릭감을 유지하며, 좌우 대칭형 디자인으로 양손 모두 동일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WKM810 콤보는 배터리 2종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키보드용 AAA 배터리와 마우스용 AA 배터리는 약 12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제품 하단부를 통해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가벼운 무게와 실속 있는 기능들로 채워진 ABKO WKM810 키보드 마우스 무선 콤보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4,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