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무선 마우스 WM410 출시
상태바
앱코,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무선 마우스 WM41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ABKO WM410 무선 마우스(이하 WM410)를 출시했다.

WM410은 세련된 하이그로시 포인트가 측면에 설계되어 마우스의 디자인적인 요소를 한층 더했다.

WM410은 정확하고 안정적인 1600DPI를 통해 끊김 없이 정교한 작업을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인체 공학 좌우 대칭형 디자인을 통해 양손 모두 편안한 그립감 및 장시간 사용 시 피로감을 줄여준다.

안정적인 2.4GHz 모듈을 탑재한 리시버가 적용된 WM410은 10m 이내 거리에서도 전 방향 수신이 가능하다. 이 리시버를 통해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노트북, 데스크탑 PC에 장착하면 곧바로 인식되는 PLUG&PLAY 방식으로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AA 건전지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WM410은 배터리 효율을 위해 마우스를 장시간 미사용 시 광센서가 절전모드로 전환되면서 배터리를 소모를 줄여 오랜 시간 배터리 교체 없이 사용하도록 자동절전 모드가 적용되었다.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ABKO WM410 무선 마우스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5,0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