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의뢰’ 시스템 업데이트
상태바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 ‘의뢰’ 시스템 업데이트
  • 남지율 기자
  • 승인 2019.08.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가 ‘의뢰’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의뢰 시스템은 주어진 미션해결을 위해 자신이 보유한 영웅들을 파견 보내는 것으로, 일정시간이 지난 뒤 의뢰에 성공하면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은화, 경험치, 룬 등 기본적인 보상부터 영혼 소환석, 전설 및 빛/어둠 소환서의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특히 영웅마다 보유한 자신의 장기를 살려 임무 수행을 진행할 수 있으며, 영웅의 레벨과 육성 단계에 따라 의뢰 난이도가 올라가고 더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주력으로 사용하지 않던 영웅들을 활용해 보상을 받을 수 있어 콘텐츠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수영복 코스튬도 선보인다. ‘베르단디’, ‘시아’, ‘브리트라’, ‘랜슬럿’, ‘바솔로뮤’가 그 주인공으로 시원한 수영복과 함께 물총을 들고 전장을 누비는 개성 넘치는 영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중 브리트라 수영복 코스튬은 오는 9월 15일까지 신규 이용자들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보다 손쉬운 스킬 강화를 위해 길드상점에 ‘기술의 요정조각’ 상품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도 개선됐다.

킹덤 오브 히어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