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KVM 스위치 새로 선보인 에이텐
상태바
다양한 KVM 스위치 새로 선보인 에이텐
  • 편집부
  • 승인 2010.10.08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2, USB를 지원하는 듀얼 인터페이스 KVM 스위치
2/4포트 PS/2-USB KVM 스위치 CS82U/CS84U
‘CS82U/CS84U PS/2-USB KVM’ 스위치는 하나의 콘솔(키보드, 비디오, 마우스)로 2/4대의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다. PS/2 또는 USB 키보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DVI-HDMI KVM 스위치 CM0264와 마찬가지로 에이텐의 독자 기술인 Video DynaSync 기술을 더했다. 해상도가 최대 2048×1536화소여서 우수한 비디오 화질을 뽐낸다.



고화질 비디오와 오디오 출력, 랙 마운팅 가능

8포트 비디오 스위치 VS0801
VS0801 8포트 비디오 스위치는 하나의 디스플레이에 최대 8대의 컴퓨터 신호를 띄울 수 있다. 랙 마운팅이 가능하며 오디오 기능까지 지원해 고화질 비디오와 오디오 출력 모니터링을 해야 하는 서버룸 구성에 이상적이다.

RS-232 시리얼 포트를 내장했으며 대역폭은 최대 300MHz까지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비용, 공간, 전력 절감 효과가 뛰어나다. 또 빠른 속도의 오디오/비디오 기능을 갖춰 관련 산업이나 광고 분야 등에 폭넓게 쓰일 수 있다.




DVI/HDMI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멀티미디어 환경 구성에 최적
2×4 DVI-HDMI 매트릭스 KVMP 스위치 CM0264
2×4 DVI-HDMI 매트릭스 KVMP 스위치 ‘CM0264’의 듀얼 디스플레이 콘솔은 각각 하나의 DVI, HDMI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획기적인 픽처 인 픽처(PIP)/3in1 뷰 모드를 이용해 하나의 컴퓨터를 제어하면서 동시에 3개 비디오 소스를 다른 디스플레이에서 볼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2대의 선명한 비디오 소스를 양쪽 디스플레이에서 스위칭할 수 있다.

2×4 DVI-HDMI 매트릭스 KVMP 스위치 CM0264 출시로 에이텐은 업무와 취미 생활을 동시에 즐기는 하이엔드 소호 유저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CM0264를 이용하면 컴퓨터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다른 컴퓨터로는 업무 내용을 모니터링하거나 동영상 또는 음악 등을 다운로드 하는 등 업무와 여가 생활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다.

에이텐 독자 기술인 Video DynaSync 기술로 부팅 시 또는 포트 전환 시 디스플레이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했으며 HDMI 1.3a와 HDCP에 호환한다.



300m 떨어진 거리에서도 컴퓨터를 제어
PS/2 KVM 연장기 CE370

자동으로 신호를 보정하고 RS-232 시리얼 기능을 지원하는 ‘CE370 PS/2 KVM 연장기’는 리모트 PS/2 콘솔(PS/2 키보드, 모니터, PS/2 마우스)에서 컴퓨터 시스템을 액세스할 수 있다. 리모트 콘솔에서 컴퓨터 시스템을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접속하기 편리한 곳에 콘솔을 두고 쓰기에 좋다. 예를 들어 시스템 장비가 먼지로 쌓여 있는 공장이나 시끄럽고 장비가 파손되기 쉬운 공사 현장 등에 있다면, CE370 KVM 연장기를 이용해 시스템 장비를 이런 환경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둘 수 있다.

거리에 따른 RGB 신호 지연을 자동으로 동기화 하는 Deskew 기능을 탑재해 장거리 전송시 생길 수 있는 색 변화와 시간 오류를 조정한다. 로컬 또는 양쪽 리모트에서 키보드, 모니터, 마우스 콘솔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다. 내장된 RS-232 시리얼 포트로 터치스크린, 바코드 스캐너와 같은 시리얼 터미널 또는 시리얼 장치를 연결할 수 있다.

PC사랑 편집부 www.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