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일렉트로마트 해운대점 신규 입점
상태바
앱코, 일렉트로마트 해운대점 신규 입점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9.08.1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로컬 기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 앱코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게이밍 기어 국내 선두주자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 이태화)가 일렉트로마트 해운대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특히 일렉트로마트 전 지점에서 진행중인 ABKO HACKER 리플렉스 3335 RGB 무선 게이밍 마우스(이하 리플렉스) 할인 프로모션이 해운대점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되어 눈길을 끈다. 리플렉스 프로모션은 할인 뿐만 아니라 상품권까지 2중으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포인트가 될 것이다.

8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리플렉스 구매 시 현장에서 20,000원을 할인해주며, 추가적으로 10,000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실질적으로 3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일렉트로마트 해운대점 앱코존에서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타건해볼 수 있으며, ABKO HACKER B900U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이하 B900U Plus)을 직접 확인하고 만져볼 수 있다. B900U plus은 국내 최초로 헤드셋 하드웨어 자체에 음성변조 기능을 탑재한 ABKO HACKER B770 plus 헤드셋에 이어 두번째로 출시된 음성변조 헤드셋이다.

B900U Plus 헤드셋은 YouTube 스트리머들이 게임 방송 채널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의 게임 중 음성변조 기능을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존의 헤드셋이 변조 프로그램을 따로 구하거나 각종 설정을 통해 음성변조 방법이 까다로웠던 반면, B900U Plus 헤드셋은 리모컨 컨트롤러의 음성변조 버튼 원터치 방식으로 남자, 여자, 아기, 몬스터 등으로 목소리를 간편하게 바꿀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