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씨, 80PLUS 골드 인증 무팬 파워 선보여
상태바
지엠씨, 80PLUS 골드 인증 무팬 파워 선보여
  • paint138
  • 승인 2010.10.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에서는 국내 최초로 80PLUS 골드 인증을 받은 시소닉의 무팬 파워서플라이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의 경우 X-400 FANLESS 80PLUS GOLD 제품과 X-460 FANLESS 80PLUS GOLD 제품으로, 출력 값이 각각 400와트와 460와트이다. 이미 해외의 다양한 벤치마크 테스트 결과 효율이나 출력에서 기존 제품보다 한 단계 높은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방열판을 크게 제작한 기존 제품과 달리 시소닉 무팬 제품의 경우 파워서플라이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최소화해 만들었다.

또 각종 보호회로를 비롯해 내구성이 강한 솔리드 캐패시터와 105도까지 견딜 수 있는 일본산 알루미늄 캐패시터를 얹었다.

이러한 고품질의 부품을 채택해 다양한 시스템 환경에 능동적인 대응은 물론 외부에서 유입되는 발열에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하다.

ATX 12V 버전 2.3 규격을 채택한 것은 물론 DC to DC 변환 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99%까지 +12V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12V를 싱글 레일로 출력하기 때문에 사용자 시스템 환경에 능동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또한 시소닉이 가지고 있는 특허 기술인 VRM(Voltage Regulation Module)이 적용되어 모든 전원 케이블을 탈부착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스템 내부 선정리를 한층 깔끔하게 할 수 있다. 각 케이블의 최종단에는 금도금 처리를 하여 전력 손실율을 최소화 했으며 별도의 케이블 보관용 파우치도 기본 제공된다.

소음을 중시하는 환경을 가진 HTPC나 PC-FI를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희소식이 될 제품으로 사용자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된다. 5년 동안 무상 보증이 가능하다.

/김진경 기자 paint138@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