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SSD 부문 ‘씨게이트’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 SSD 부문 ‘씨게이트’ 수상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9.08.0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씨게이트가 smartPC사랑에서 진행한 '2019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드'의 SSD 부문에 선정됐다.

 

씨게이트가 선보인 아이언울프 110 SSD는 NAS, RAID, 서버를 위한 전용 SSD로 다중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되어 개인 및 비지니스 NAS에 사용한다.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 접속하는 상황을 고려한 무손실 데이터 감소 기술인 DuraWrite이 적용됐고 전력이 끊기거나 원활하지 않을 경우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PLDP(Power Loss Data Protection)이 적용됐다. 또한 NAS에 사용할 수 있는 2Mhr의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 및 5년의 A/S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최대 3.84TB용량까지 지원하며 다수 사용자에 의한 데이터 기록에 대한 대응으로 일반 SSD 대비 최대 2.5배 빠른 랜덤 쓰기 성능을 갖췄다. 또한 시놀로지, QNAP과의 공조를 통한 IHM으로 NAS 관리자 모드에서 스토리지 온도, 외부 충격, 전력 공급에 관련된 정보 확인 및 진단도구가 제공된다. 데이터 복구인 레스큐 서비스도 2년간 제공돼 데이터 신뢰도까지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